2017년 2월 12일 일요일

심즈3 무료설치 다운 하는법

작년에 열풍으로 심즈3 다운 받아서 잠깐 했었는데 왜 뜬금없이 또 땡기는걸까요 ㅋㅋㅋ
(이거슨 중독인가...)

심즈4는 똥컴이라... 사양이나 구하기도 힘들어서 그냥 심즈3 무료설치 찾아서
쉽게 받고 쉽게 설치 했네요
(갑자기 땡기네 → 심즈3 다운 까지 얼마안걸린듯 ㅋㅋ)

해보니 명작임엔 틀림 없다는... 필요하신분은 아래서 받으시길 바라며,
즐겜하시길

심즈3 무료설치 받는곳 ← 참고하세요






저는 지금까지 실리카 윅만을 써왔지만, 얼마전까지 유리섬유 뽐뿌글이 몇몇 올라와..한번 써봤습니다.베이퍼밤의 딸기치즈케익 과자3미리 유리섬유와, 실리카윅으로 써본 개인적인 견해를 적고자 합니다.사진은 없지만, 같은 3미리지만 유리섬유 쪽이 약간 얇은 듯 합니다.무화량.비슷합니다. 제가 생각하기엔..윅 리빌더블 무화기는 무화량이 거기서 거기입니다.개인의 흡입방식에 심즈3 무료설치 따라 무화량이 변합니다.맛.유리 섬유와 실리카 윅은 확실이 맛에서 차이가 납니다.유리 섬유는 과자통의 뚜껑을 열고 향을 맡았을 때의 향과, 흡입했을 때 느껴지는 향이 비슷한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간단히 말해 맛 표현이 좋다고도 할 수도 있겠네요.반면 실리카윅은 직접 맡는 향과 흡입했을 때의 향이 조금은 틀린 것 같습니다.맛에 대해 간추려 보면...유리섬유 - 향의 표현력이 좋다. 페넬로 맛볼경우 상당히 칼칼한 맛입니다. 아이어티에 쓰신다면 좋을 것 같네요.        딸기치즈케익의 향으로 말하자면, 딸기향과 단맛이 주로 많이 느껴집니다.실리카윅 - 향이 부드럽다. 상대적으로 심즈3 다운 페넬에 사용했을 때, 유리섬유보다 부드러운 맛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딸기치크케익의 향으로 말하자면, 딸기향은 약하나, 단맛과 부드러운 맛이 주로 느껴집니다.유리 섬유와 실리카 윅도... 사람에 따라 호불호가 갈리는 것 같습니다. 저는 실리카 윅의 부드러운 맛이 더 좋게 느껴지네요.일전에 보바스 클론 글이 올라와서 주문넣은게 오늘 왔습니다.배송기간은 1주일 조금 더 되었네요.저 역시도 보바스 바운티를 주력으로 삼고, 한번에 200ml 씩 주문하여주구장창 피워댈 정도로 매니아쪽에 속하는 입장에서의 평입니다.1. 냄새 - 60%- 얼추 비슷하나 뭔가 시큼하면서 느끼한 향이 있습니다흡사 예전에 어디껀지는 모르겠는데 딸기 치즈케잌...같은..느낌이 그렇습니다.2. 맛 - 50%- 이건 솔직히 50도 주기 힘들정도네요한모금 머금는 순간 머리속엔..딸기, 치즈, 버터..등등그런 이미지가 떠올랐습니다.개인적으로는 보바스 바운티가 갖고 있는 점은'이질적인 구수함' 이라고 생각이 듭니다.땅콩이긴 땅콩인데 지구에서 생산된 땅콩이 아닌 것 같은...그래서 alien vision 인가요 -_-a다들 아시는 심즈3 무료설치 액토플라즈마, 액토칠은 이번에 구입을 안했네요..1.cam-el  연초계열인데 무화기에 직드랍 했을때는 어디서 먹어본듯한 맛인데...블랙잭과 비슷하나 블랙잭은 금연초?쑥?맛인데이건 사우나에서 나는듯한 답답한 맛입니다. 가끔 먹으면 괜찮을거 같습니다 하루종일 주구장창 먹어봤는데 주력은 아닌듯합니다.2.maxibro 연초계열 프수사 버지니아랑 비슷한맛이 납니다. 처음 먹어보는 사람은 후추맛?계피? 안성탕면 스프맛 같습니다.3. rat juice 연초계열 쥬시베이퍼 카라멜마끼아또를 먹어봤는데 이건 너무 달더라구요 근데 랫쥬스는 카라멜향이 나는 연초액상입니다. 카라멜 마끼아또에 비해 단맛이 많이 빠졌어요 무화기로 몇번 해봤는데 이것도 주력액상은 아닌듯 합니다.4. saturday night special 연초계열 이건 진짜 못먹을 액상입니다. 냄새 맡을경우 맥주냄새??비슷한데 무화기로 해본결과김빠진 맥주맛입니다 ㅡㅡ;;정말 맛없습니다.역시 연초계열은 톨크가 갑인가요?ㅡㅡ;;일단 공구해논 블랙잭,던힐,올드웨스트도 한번 먹어봐야겠군요..아 그리고 블루라즈베리 이건 먹을만 심즈3 다운 했습니다. 전 항시 2~3개씩은 갖고 다녀서 그런가 자주먹어도 안질리더군요.이제 또 다른 회사 액상을 사들여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