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22일 목요일

가변기기는 프로베리 하나면 되겠다 싶어서

안녕하세요(__)

가변기기는 프로베리 하나면 되겠다 싶어서 프로베리만 가지고 있었는데 EVIC에 갑자기 급 뽐뿌가 와서 ㅡㅡ;



크기는 보시다시피 베리랑 비슷하고 상부캡이 넓어서 23mm 무화기종류가 잘 맞네요 ㅎㅎ

근데 커넥터부분이 살짝 올라와서 사진과 같이 좀 보기싫게 뜨는게 흠이지만 EVIC 고민하시는분

지를만 합니다,, 여러 사용자분들이 리뷰를 올렸듯이 EVIC은 기능이 참 많네요 그중 제일 마음에 드는건

날짜, 시간, VW, AUTO기능이 되겠는데 오토기능이 참 매력적이네요

핸드폰을 보지않아도 날짜,시간 나오니 얼마나 좋습니까 ㅡㅡ;;요일,시간 개념이 없어서...

아시다시피 볼트 조절도 되고 와트조절도 되니 자기습관에 맞게 설정해놓으면 다신 건드릴일이 없네요 ㅎㅎ

AUTO기능은 시간을 설정 해놓으면 버튼 한번만 누르면 자동으로 설정해놓은시간만큼 작동이 되는기능입니다

초기설정때 수동으로 해놓고 한번 흡입하니 4.5초정도 흡입하길래 오토 4.5초로 설정해놓으니 엄청 편하고 좋네요^^

EVIC고민이신분 얼른 구매하세요 ㅎㅎ

**단점**
버튼을 누르고 0.5초정도 늦게 작동되는거 같습니다..
버튼을 누르려고 보면 VV/VW조절하는 링같은게 가끔 변경될때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