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21일 수요일

이틀에 걸친 간단 사용기 입니다

AGI Rebuildable Tank & Dripping Atomizer


이틀에 걸친 간단 사용기 입니다


해외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메쉬와 윅을 모두 사용할수 있는 리빌더블 무화기 입니다


동맹몰에도 입고가 되었기에 하나 구매해서 잠깐 사용해본봐


가성비로 우수한 무화기라  생각되네요




제품을 받고 퐁퐁에 세척한후 건조과정을 거친 무화기입니다.^^


메이드 파트 부분을 보니 역시 +접지쪽이 서울과 부산 거리네요..ㅡ,.ㅡ;;;;;


그래도 이젠 메이드에도 내공이 생겨 이쯤이야 뭐 핫스팟 따윈 걱정거리도 아니죠





시나몬 계열의 액상도 소화할수 있게 파이렉스를 적용했고


상,하부 캡에 오링을 적용해서 누수도 없습니다.






파이렉스 투명창을 제거하고 직드립 리빌더블 무화기로 사용할때


기기의 컨넥터와 바로 연결할수 있게끔 510 컨넥터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직드립 무화기론 사용을 하지 않으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메이드 파트 부분에 두개의구멍(메쉬로 사용할시 메쉬를 넣는 부분과 액상 주입하는 부분이
렌치볼트로 막아 놓았는데 이 구멍에서 누수가 있더군요) 에서 약간의 누수가  있습니다


렌치볼트로 막아놓아 나사산을 타고 액상이 흘러내리는거 같습니다.




RSST를 비교 대상으로 선택한건 가격적인 부분도 있고 이슈를 탈 만큼 반응도 좋아서 선택을 했습니다




구조적으론 서로가 장단점을 가지고 있더군요




외경은 AGI가 조금 얇으면서 길이는 더 깁니다.


요즘대세인 22m를 적용한듯 하네요.(노기스가 없어서 실측 못했습니다)




메이드 부분이(+접지) 좀 멀어 보이죠..


납작칸탈 4바퀴 감고 쪼물락 거니리 핫스팟 없네요..^^




마지막 화력 입니다


납작칸탈 4바퀴에 1.8옴 3.7V로 지지기.........쥐기네요..^^


게인적인 사용감은 RSST보다 좋습니다


좋아도 너~~무 너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