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28일 화요일

메탈슬러그 다운 방법 / 컴퓨터로 즐기기

메탈슬러그 다운 방법 / 컴퓨터로 즐기기


오늘은 갑자기 급 메탈슬러그가 땡겨서(그냥 갑자기 오락실겜이 하고싶은? ㅋㅋㅋ)

검색해보고 대충 찾았는데 생각보다 쉽게 받고 플레이 했다.


[메탈슬러그 다운 바로가기]

바로 플레이하는 방식은 뭔가 나한테는 제대로된 느낌이 아니고

그냥 시리즈로 다 받고 즐기는 컴터가 짱짱인듯한 느낌...

오랜만에 하니 재밌는듯 ㅋㅋ


p.s 뭐니해도 3탄 좀비가 짱






액상병 입구가 굉장히 거칠긴 하더군요... 첨엔 불량인줄 알았습니다...^^그런데 제 경우에는 테스트 하느라 열댓번 결합했다 풀렀다 했지만 그렇게 헛돌거나 느슨해지지는 않던데요...상단캡과 중간캡은 나사산 체결 방식이니 돌려서 분해하면 되고요나머지는 탱크와 같이 오링 방식 입니다. 메탈슬러그 다운 이해 가시죠.??제대로된 메쉬맛은 깔끔함 그 자체입니다. ^^저는 곰손이라 메이드는 못하지만, 모메쉬님껄 한 번 피워봤습니다.깔끔한 맛이 나오셨다면 성공하신겁니다.^^저도. 드려 메이드... 오 만족 스럽네요..근데.. 생각이 없이 하다보니. 홀 구멍이 반대편....이런.. 그냥 써야 겠습니다.젤 힘든게 메쉬 마는거.. 바닥에 대고. 십분이상은 비빈것 같네요... 센터 접지봉이 베리하고 안맞습니다.센타 접지봉을 눌러서 내려주면 하단  똥꼬에 접지봉이 내려와 있는게 보입니다.베리에 결합하고 사용해보세요칸탈을 사용하는 제네시스타입들은....굳이...옴수측정을 할 필요성이 없습니다.베리같은 모드기기모단...아날로그방식의 모드기를 메탈슬러그 다운 추천합니다....16칸탈의 경우는 세바뀌에서 세바뀌반정도 메이드후 드시면 됩니다..20의 경우는 네바뀌에서 다섯바뀌정도 메이드후 드시면 됩니다.칸탈의 경우 메이드후 최초의 지짐으로 무화량이나 맛표현이 좋질 못합니다....한번의 지짐후 두번 세번...횟수가 늘수록...짧은 지짐으로도 충분한 무화량과 맛표현이 올라옵니다.자세한 설명은 ...굳이 하지 않는 것으로...쿨럭~~~~오메, 그 티딕거리는 소리가 스프링에서 나는 소리였군요. 말씀하신대로 킥에 달린 스프링 반대쪽으로 종이 접어 끼워 넣었더니 스프링이 안튀네요. 조언 감사드립니다.같은 현상은 전혀 없는데요 이상하군요. 제가 지금 KICK 두개 소지하고 있는데 하나는 GG STL에 물리고 나머지 하나는 BOLT에 물려 쓰고있습니다. 배터리는 AW 18350와 18490 중 사이즈 때문에 18350을 주로 쓰는데 18490과 비교해서 체감상 어떠한 차이점도 없이 동일한 성능을 보여줍니다. (참고로 AW 배터리만 쓰라고 홈피에 설명되어있어서 전 메탈슬러그 다운 그것만 씁니다. 그리고 AW밖에 없어서 다른건 써보지 않았네요 ^^) 그리고 지금 UFS 물려놓았구요. 전압은 10v 최고로 세팅해서 쓰고 있어요..  베리미니도 있지만 요즘은 KICK 아날로그 때문에 쓸 일이 별로 없네요.. 물론 무화기는 저저항을 물려야죠.. 고저항은 힘이 부치나봐요.. 옴수 3.0까지라고 홈피에도 명시되어있습니다. 그리고 튜브 표면에 접지해야 하는 철사부분 안부실해요. 접지가 잘 안되는 경우엔 튜브 안쪽을 사포로 갈아주면 접지불량도 없습니다.. 물론 튜브 사이즈가 커서 그렇다면 다른 조치를 취해야 겠지요. GG, BOLT, XD POWER에는 딱 맞아 떨어집니다. 게다가 배터리 전압이 3.2v로 떨어지면 자동으로 차단해주는 기능이 있어서 무지 편해요. 배터리 완방 걱정 안해도 됩니다. 전 정말 만족하며 메탈슬러그 다운 잘 쓰고 있는데요... ^^;;  너무 괜찮아서 처음 세개 구매해서 하나는 동생주고 두개는 현재 제가 쓰고 있고 어제 수퍼티 재고 풀려서 하나 더 주문했습니다. 파퓰러에 물릴려구요 ^^저는 AW, IMR 등 어느 밧데리를 사용해도 상관없는데요, 물론 AW가 좋긴합니다.GG와 메갈, 아담에 물려 사용중입니다. 가급적 18350은 사용 안하시는게 좋습니다.전압 강하가 있어 빨리 방전되네요. 발열도 조금 있습니다.